본문 바로가기
일본생활/일본에서 생활정보

일본로또를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기

by Boon 2022. 5. 15.
반응형

지난번에 로또를 사다가 로또 판매하는 곳에서

인터넷으로 로또를 살수 있고

회원등록을 하면은 로또를 살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회원등록해보니, 진짜로 많이 편하길래 추천해봅니다.

[일본생활] 일본의 로또, 복권 및 즉석복권의 종류와 정보-나의 부업 로또구매

 

[일본생활] 일본의 로또, 복권 및 즉석복권의 종류와 정보-나의 부업 로또구매

돈을 갖고 싶다면, 집을 갖고 싶다면, 차를 갖고 싶다면, 권력을 갖고 싶다면, 인맥을 갖고 싶다면, 사랑을 갖고 싶다면, 건강을 갖고 싶다면, 행복을 갖고 싶다면, 여유를 갖고 싶다면, 지금의 생

kukuhaha.tistory.com

 

일본 로또의 종류에 대해서는 위 블로그를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로또 공식사이트는 아래 링크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https://www.takarakuji-official.jp/

 

【宝くじ公式サイト】

インターネットや宝くじ売り場で購入できる宝くじの最新情報をご紹介します。【宝くじ公式サイト】では、ジャンボ宝くじ等の普通くじ・スクラッチ・ロト7・ロト6・ミニロト・ビンゴ5・

www.takarakuji-official.jp

먼저 회원등록이 필요하며,

회원등록에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본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국적 및 체류자격 관계 없이 다 가능합니다.

 

즉석복권을 빼고 거의 모든 종류의 로또를 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도 간단하고 추첨확인도 간단합니다.

 

아래는 제가 최근에 당첨된 복권내용입니다.

이번이 아마 로또 인생에서 그나마 많이 당첨되었던 회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당첨된 금액은 다시 로또구매에 사용할 수도 있고,

등록한 계좌로 자동으로 이체를 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도 잘 적립되어서,

나중에 포인트로도 로또를 구매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