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고 있는 부업/일본에서의 돈벌이

山崎ウイスキー 야마자키 위스키 Limited Edition 2021 발매에 따른 미친 가격의 되팔이

by Boon 2021. 5. 23.
반응형

2021년 5월 25일에 야마자키 한정판 2021 위스키가 발매한다고 합니다.

조금 더 일찍 알았으면 싶었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왜냐면 썬토리에서 500병은 추첨판매한다고 나왔기 때문이죠.

추첨 응모기간은 5월6일까지이니, 

제가 이 정보를 알게 되었을때는 이미 시간이 지나버렸습니다.

추첨 판매가격은 권장소비가인 8000엔에 세금별도인데,

당첨된 사람들은 벌써 되팔기 시작하고 있더랍니다.

정식 발매는 5월 25일인데 말이죠.

메루카리에서 되팔이 가격은 17만 18만 정도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당첨된다는 보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추첨에 응모라도 가능했었다면,

나도 저렇게 꽁돈이 생겼을걸 말이죠.

 

하지만, 썬토리에서 주최하는 추첨에 참가하지 못했더라도,

각종 술 판매점에서도 각자 주최하는 추첨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해보면 바로 나올 것입니다.

다만, 추첨에 참가하는 조건도 여럿 있을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놓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 외에, 5월 25일 정식판매가 진행된 후,

여기저기 술 판매하는 전문점이나 백화점이나 마트에 돌아다니면서,

운에 맡겨볼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운이 좋다면은 만엔도 안되는 투자에,

10만엔 이상의 수익을 얻을수 있으니, 

이런 기회는 놓지지 않으시길

반응형

댓글